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

[내돈내산] 폴메디슨 속눈썹 영양제 한 달 리뷰 후기! 진짜 털남! (속눈썹,눈썹 길어지는, 모나리자 눈썹 탈출 방법 추천)

by 야차(Yacha) 2021. 4. 4.


제품은
폴메디슨 딥레드 아이래쉬 글래머 속눈썹영양제 입니다.

※ 제 속눈썹 다 걸고 내돈내산임을 밝힙니다.




아래는 속눈썹 영양제 후기의 전 후 사진이며
순서는 바른 첫날 - 한달 뒤 X2



※사진 엑박뜨는데 (제가 보기엔 ㅠㅠ)
엑박 터치하면 사진보입니다 ㅠㅠ※


쌍수 붓기가 덜빠져서
뭔가 좀 혐짤같네요ㅋㅋ....
(그래도 솔직하게 씁니다ㅎ)




-요약-
사진 보면 알겠지만, 길이감 길어짐
(털 안났던곳, 눈안쪽에는 얇게 털이 남
<모나리자 눈썹인 분들에겐 희소식)


속눈썹이 길어지는걸 기대하기보다는,
제가 짝눈썹이라ㅠ 눈썹의 양쪽 다 길이감을 늘려서
다듬으면 둘이 비슷해질거라는 기대감에
매일 자기 전, 촉촉하게 눈썹,속눈썹에 바르고 잤습니다.

결과는 사진처럼 만족스럽네요 ㅎㅎ..


+) 물론 이렇게 두 부분 모두를 적시고 잤더니 한달만에 제품이 동났습니다...
계속 쓰고싶긴한데 지갑사정으로...ㅠㅠ
다른 저렴이 제품도 시도해보러 갑니다.
(아마 키스미 속눈썹 영양제..?)

++) 이 제품은 눈 점막에 닿아도 안따갑고 좋았습니다.
물론 제 피부는 강한편이라 그럴지도 모릅니다만.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