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정보

[그림러꿀팁]무료 도트 이미지 제작사이트 PIXEL ME!(이미지 픽셀화/8BIT화 사이트)

by 야차(Yacha) 2021. 3. 7.

픽셀미 사이트


아래의 주소로 들어가 사진을 업로드해서 사용가능합니다!
https://pixel-me.tokyo/en/

 

PixelMe : Convert your photo into pixelart.

Convert your photo into pixelart.

pixel-me.tokyo



저는 모바일로 저희집 강아지 사진을
픽셀화 해보았는데요~

픽셀사이즈도 여러가지로 고를수 있습니다!
위사진은 가장 정교한 128px 사이즈!

이건 제일 단순한 32px 사이즈.

마치 8-bit고전 게임을 보는듯한 이미지로
재탄생하게 되네요~ ㅎㅎ



픽셀화된 사진을 패턴으로 저장하는것도 가능합니다!
세부설정 보시면 컬러나 명도 채도 등등!
여러가지 수정이 가능해요.






다 만든 픽셀이미지는 저장버튼으로 저장~








사진을 꾹 누르고







저장하면!

이렇게 예쁜 도트픽셀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!

보통 포토샵으로 픽셀화를 많이하기도 하고
저도 직접해본적이 있는데
이 사이트를 써서 8bit스러운 픽셀이미지를
만드는게 더 완성도 높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!

항간에서는 그림그리시는 분들이 이런 실사 사진을 픽셀화 한 후, 그림을 덧그리는 용도로 자주 쓰신다고 합니다~
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! ^^

댓글